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Blog Article

빌당 숲 속 왕들의 안식처인 서울 선릉과 정릉. 도심 한복판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데 그저 놀라웠습니다. 역시 서울인건가요 ㅎㅎㅎ

참고로 재실이란 능이나 종묘, 무덤이나 사당 옆에 제사를 지내기 위해 지은 집을 말해요.​​

맛집 블로거의 날카로운 촉(?)에 맞게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식 푸딩 판나코타가 후식으로 나왔답니다. 제 입맛엔 많이 달고, 조금 퍽퍽한 식감이라 아쉬웠어요.

홍살문 아래로 혼령이 다니는 신성한 길이라는 신도와 왕이 다니는 어도가 있는데 정갈하게 뻗은 돌길이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마음까지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선릉역 맛집 / 대치동 맛집 / 선릉 편백찜 / 선릉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머무를 정 선릉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핫하고 숨은 선릉역 맛집에 대해서 한 번 구경해 볼까요?

평양 출신의 할머니가 수십 년간 운영해온 비지 전문점 피양콩 할마니. 두부를 빼지 않은 되비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피양’은 평안도 사투리로 ‘평양’을 의미한다. 딸과 함께 운영하는 이곳에선 맷돌로 직접 간 콩만을 사용하며, 일체의 조미료를 넣지 않은 건강식을 선보인다.

고기랑 야채를 푹 찌고 나니 처음보단 초큼 못생긴 비주얼이지만 소스 찍어 먹으니 넘 맛있습니다. 다만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세이로무시는 고기 양이 좀 적은 거 같아요!

서울에 있는 왕릉 중에서도 접근하기 매우 좋은 곳이니 아직 조선의 왕릉을 한 번도 본 적 없다면 한 번쯤 가보는걸 추천해요.

가로등을 대신해 간판으로 환하게 밝혀드리며, 선릉오피 이곳을 지나가는 분들에게만이라도 안심을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골목길을 밝히는 그 날까지 양문을 활짝 열어두고 자리를 지키며 이 길을 지나는 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주변에 데이트 할 만한 장소는 선릉 공원이라 근처 왕릉 구경과 함께 실내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 할 수 있겠네요.

무덤 앞에 세우는, 돌로 만들어 놓은 여러 가지 물건. 석인(石人), 석수(石獸), 석주, 석등, 상석 따위가 있다. 우리말샘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향한 곳은 입구 쪽에 위치한 중종대왕의 능인 정릉. 중종은 성종과 정현왕후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입니다. 반정으로 이복형인 연산군이 폐위된 후 왕위에 올랐지요. ​​

Report this page